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4년 7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다섯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4년 7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 5탄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모 아이돌그룹의 A의 어머니는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특히나 또래의 남자는 말할것도 없고,결혼을하지 않은 연하남과 아이돌 그룹의 멤버나 꽃미남 스타까지도 그녀의 매력에 한 번 빠지게 되면 블랙홀에서 빠져나오기가 힘들 정도라는데요.

이렇게 화려한 남성 편력으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의 부모님들이 걱정까지 할 정도라고 합니다.

A의 어머니는 뛰어난 미모와 끼가 넘치고 사람을 다루는 솜씨까지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하는데요.

+괴팍한 성격을 가진 여배우 B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여배우인 B는 괴팍한 성격과 끊임 없는 남자 문제로 인해서 소속사에서 골칫거리라고 합니다.

B는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를 앞둔 상황에 대놓고 다른 매니지먼트사와 접촉을 하고 다니는데요.

이 사실을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소속사에서는 결국 계약 만료 전에 제 갈길을 가라면서 계약 해지를 해 주었다고 합니다.

듯하지 않게 자유의 몸이 된 B의 미래는 순탄치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계약 해지 후에 단골로 가는 미용실에 갔던 B는 문제를 일으켯고 미용실에서 쫓겨나기까지하는 망신을 당했다는 ...

더군다나 B에 대한 소문은 이미 업계에 퍼져서 선뜻 러브콜을 보내는 곳이 없다는 소식입니다.

은둔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B가 과연 언제쯤 돌아올지가 궁금합니다.

 

+톱스타 C의 스케줄은 하늘만 알고 잇다는 소식입니다.

연예인 C는 종교에 흠뻑 심취해서 사실상의 활동을 중단한 상황에 놓여져 있다고 합니다.

CS가 한창 인기가 물올랏을 때에도 매니저와 지인들의 공은 나 몰라라하고 '내가 잘 된 것은 모두 하늘의 뜻이기에 가능했던 거다'

다음에도 어떤 응답을 주실때까지 차기작을 선택하지는 않겠다고 말해서 소속사 관계자들을 경악시켰다는 설입니다.

급기야는 예정되어져 있던 촬영의 스케줄까지도 '아직도 하늘에서 답을 주지 않았기에 할수가 없다'면서 갑자기 펑크를 낸 적도 있다고 합니다.

주변의 한 사람은 'C가 너무 종교에 빠지면서부터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같은 종교를 믿는 주변의 사람들까지도 합세를해서 C의 활동을 방해하고 있어서 큰일이다'라면서 씁쓸했다는 소식입니다.

 

+평소에 솔직하기로 유명한 남자 배우인 D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평소에 솔직한 성격이던 배우 D는 같은 소속사의 카리스마가 만땅인 톱스타인 E에게도 직언을 서슴치 않는다고 하는데요.

D가 소속사 식구중에서 유일하게 E 앞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고 합니다.

과거에도 D가 E에게 '형의 연기는 이것이 문제인것 같아요'라며 거침없이 말을 해서 주위 사람들을 식겁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D가 이런 말을 하는 순간에 주변 분위기는 싸늘해졌음은 물론이고 어디로 도망가고 싶어지겠죠?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