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4년 3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4년 3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매력적인 여성 보컬 A가 혼성 그룹에서 탈퇴를 한 이유가 있다는 소식입니다.

A는 오랜시간을 몸담고 잇던 그룹에서 탈퇴해서 홀로 활동중인 상태입니다.

그녀의 탈퇴후에 멤버들은 모두가 뿔뿔히 흩어진 상태입니다.

알고 보니 A는 팀의 기둥격이라고 할 수 잇는 다른 멤버인 B와 오랜기간 교제를 해 왔습니다.

B가 A에게 이별을 고한 후 두달여만에 다른 누군가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B가 결혼을 한지 채 1년도 되지를 않아서 아빠가 되었다느 사실입니다.

B는 A와 헤어지기도 전에 이미 지금의 아내와 양다리를 걸쳤으며,배속에 아이까지 있었던 것입니다.

오랜 동료이자 연인을 동시에 잃어버린 A가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는데는 시간이 꽤 걸렷다고 합니다.

 

+달콤한 이미지의 가수인 C가 문란한 여자 관계로 동네주민들로부터 원성을 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C는 경기도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 몇년간을 살다가 한동안 안 보이더니 몇달 전부터 다시 이 아파트를 들락날락거린다고 하는데요.

공식적인 여자친구만이 아니라 2명에서 3명의 여자가 거의 매일 밤을 C의 아파트에 머물면서 낯 뜨거운 애정행각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아파트 주민들은 C 때문에 민망해서 애들을 못 키우겟다.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라면서 지발 C의 행각을 기사화 해서 C가 우리 동네에서 이사를 갔으면 좋겠다고 언론사에 C의 아파트 동,호수까지 알려주면서 제보까지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여배우 D는 그동안 많은 남성들과 연애를 해오며 쉽게 사랑에 빠지는 사람의 전형인 쉽사빠의 인물로 비쳐져 오고 잇습니다.

현제는 E와 사귀는 중이지만 D가 최근 한 술자리에서 또 다른 배우인 F와 단둘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주위의 사람들은 D가 F의 마성에 걸려드는것이 아니냐는 예측을 했습니다.

하지만,D가 F와 언쟁을 벌이다가 급기야는 눈물까지 흘려서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요.

주위 사람들이 D에게 그 이유를 물어보자 D는 F가 E에 대해서 험담을 해서 절대로 그런 사람이 아니다라고 다투다가 눈시울까지 붉힌 것이라고 합니다.

D가 겉보기와는 다르게 교제 중에는 아주 지조가 있는것 같다고 주변인들이 말한다고 합니다.

+가수 G가 한때 열애설이 불거졌던 스타인 H에게 진심으로 마음이 있었다는 소식입니다.

G는 오랜시간을 만나던 연인과 결별한 후 계속 홀로 지내왓습니다.

적극적이며 활달한 H가 여동생처럼 편안하게 다가오면서 그의 마음은 흔들렷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두 사람의 마음이 채 무르익어 가기도 전에 열애설이 불거지게 되면서 이 둘의 사이도 멀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기간에 H에게는 새로운 남자가 다가왓으며 H는 편안하고 따뜻한 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 버렷다는군요.

손끝에 잡힐 듯이 다가오던 사랑을 눈 앞에서 놓쳐버린 G는 그 후로 무척이나 상심을했다고 합니다.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