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6년 4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6년 4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두문불추랗고 있는 기혼 연예인들을 보려면 한남동으로 가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결혼과 출산으로 인해서 외부에 모습을 잘 보이지 않는 연예인들을 한남동에서는 자주 볼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인즉,바로 유명한 키즈 카페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유명 배우인 커플은 물론이며,신비주의의 스타들까지도 자녀들과의 나들이를 위해서 한남동에 위치한 키즈 카페에 자주 방문해서 일상적인 보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인 A가 SNS로 팬들과 활발하게 교류를하고 있다는 소문입니다.

이따금씩 이해하기 난해하고 어려운 글과 사진을 올려서 주위 사람들을 당황시킨다고 합니다.

연예를 하다가 싸우게 되거나,연인이 해외 출장을 가게 되면 그 외로움을 가끔 SNS에서 형상화하는 거라고 합니다.

A의 SNS를 보게되면 요즘에 애정전선은 어떤가를 바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A:ㅅㄹ)

 

+같은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 이혼남 B와 미녀스타인 C가 열애중이라는 소문입니다.

연예인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이 두사람의 연애가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CSMS 자신의 소속사 고위 관계자와 오랫동안 사귀어온 터라서 이 관계자와의 관계를 정리하고서 B를 만나고 있는지,

B와 소속사 관계자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건지가 주변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한 기획사가 팬들로부터 갑자기 열일하고 있다는 칭찬을 듣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소속사 가수의 행사와 관련하여서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게되어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이라서 팬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사실상 알고보면 지금까지 홍보대행사에 외주를 주지 않았던 기획사에서 처음으로 대향을 맡긴 결과라고 합니다.

이 사실을 아는 모 관계자는 '재주는 외주 업체에서 부리고 칭찬은 소속사가 받는 상황'이라면서 씁슬해 했다고 합니다.(기획사:Y)

 

+호랑이 선생님으로도 유명한 배우 D에 관한 소문입니다.

신인배우들의 연기는 물론이며 중견배우들에게도 연기 지적을 아끼지 않는 배우 D

이번 작품에서 신인배우인 D가 캐스팅이 되자 호사가들은 '현장 분위기가 장난 아니겠네.'라며 예측을 했다고 합니다.

신인부터 주연급으로 돋움한 E가 하는 작품마다 연기력이 들쑥날쑥해서 빈축을 사고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여러 작품을 하다보니 집중력이 떨어지기 마련이지만,기본적으로 열심히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그런것이라 합니다.

이에 모 연예인 관게자는 'D가 제일 견디기를 힘들어하는 것이 E와 같은 타입이다.

이번에 제대로 만났으니 눈에서 눈물이 쏙빠지게 혼도 나고 배우기도 하면 E에게 좋을것'이라고 합니다.(D:ㅇㅇㅈ,E:ㅇㄱ 추측)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