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5년 10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배우인 ㅇㅇㅇ가 드라마 후에 입대 예정이었으나 입대 전에 의가사제대를 철저하게 계획하고 있었다는 소문
ㅇㅇㅇ는 이미 입대하기 수개월 전에서부터 정신과 진료 기록을 남겨놓는가하면 의가사제대에 대한 준비를 하고 었지만 올해의 영화가 빵 터졌으며,
지금은 갔다가 조용히 나올수가 없는 상황에 처해졌기에 어쩌지를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에 앞서 설상가상으로 먼저 ㅅㅇㅅ가 정신질환으로 일찍 나왔으며,최근에는 ㅊㅈㅎ까지 무릎골연골손상이라는 병명으로 의가사제대로 전역했기에 내부적으로는 더 이상 사실상은 불가능하다고 판단을 내렸다고하네요.
+대한민국 탑 걸그룹의 멤버인 A가 다시 열애중
A는 항상의 주변에 있는 동료 연예인들과 연예를하기로 소문이 난 그녀라고 합니다.
이번에 연애 상대인 B군 역시나 탑오브탑 보이그룹에 속해져 있는 멤버라고 하는데요.
A와 B 모두가 연예계에서 활동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으며 서로가 인사 나누는 ㄱ것 외에에는 교류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변 지인의 소개로 우연한 기회에 만남을 가지게 된 후에 급격하게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뒷배경에는 방황을 하고 있던 B군의 상황이 큰 원인이 되었을 거라고 합니다.
공개 연애가 아닌 공개연애와 결별롷 인해서 이미 많이 지쳐가고 있던 B군은 자신의 첫사랑이었던 또 다른 여자가수인 C양의 모습과 많이 닮은듯한 A양에게 호기심을 느꼈으며,
A양 역시나 B군에게서 의외로 자신과 비슷한 취향을 발견한 후에는 흠뻑 빠져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폭넓게 팬층을 보유한 이 두사람이라서 연애에 미치는 파장도 만만치 않을것이라는 예상입니다.
하지만 A군과 B양의 아슬아슬한 이 외줄타기 연애는 앞으로 계속 되어질듯합니다.
A군:ㅌㅇ,B양:ㅈㄷㄹㄱ,C양:ㅂㅇ
+ㄴㅇㅅ PD의 연봉 25억원 퉁 놓았다
CJ E&M이 내년도의 ㄴㅇㅅ PD와의 재계약을 위해서 ㄴㅇㅅPD의 연봉을 25억원으로 책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ㄴㅇㅅ PD가 일언지하에 이를 거절을해서 CJ E&M은 어안이 벙벙한 상태라네요.
ㄴㅇㅅ PD가 재계약을 거부한 이유는 최근에 웹 예능인 '신서유기'가 결정적인 한방이었다고 합니다.
방송국의 플랫폼을 통하지 않고서 자신만의 이름을 건 웹 예능의 성공 가능에서 자신감을 가진 상태라고 합니다.
웹 예능으로 벌어들이는 돈도 CJ E&M에 있을때보다도 많다고 합니다.우와 개부럽...
SBS 방송국의 한광섭 차장의 계산의 의하면 '신서유기'라는 웹 예능 에피스도 한편에 약 8개월 정도의 광고비가 붙는다고 합니다.
시작전에 하는 광고에 4원,끝난후에 하는 광고에 4원 이런식으로 신서유기의 클릭수 5,000만뷰를 8원으로만 단순하게 계단한다고쳐도 4억원 가량이랍니ㅏㄷ.
간접광고의 형식으로 붙는 광고까지 합한다면 수익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광섭 차장은 '이제는 지상파도 끝이다'라는 농담섞인 자책을 할 정도라고 합니다.
ㄴㅇㅅ PD급 되는 이름값이 있는 제작자라고 한다면 굳이 기존 방송의 플랫폼을 통하지 않고서도 얼마든지 자신의 플랫폼을 알릴수가 잇으며,흥행에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반증 되었기 때문이랍니다.
결국에는 ㄴㅇㅅ PD의 '신서유기'의 성공은 단순한 웹 기반의 예능프로의 성공이 아니라,기존 플랫봄의 질서의 약화를 간접적으로 증명하는 꼴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