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6년 3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여배우 A양의 사귄 남자들
여배우인 A양과 사귄 남자 리스트라고 하는데요.
A양이 데뷔작품부터 남자 배우들과 만난것으로 알려졌는데요.작품을 통해서 만났다가 헤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스키장과 골프장에 가면 강사한테 반하고 사귀다가 얼마 못간다는 설처럼 작품으로 만나면 오래 못가는 경우가 많다고합니다.
1.autumn의 ㅅ 배우의 경우에는 ㅅ한테 엄청나게 매달리다가 몇개월간 사귀고 남배우 ㅅ이 여배우 ㅅ으로 갈아탔다고 합니다.
2.포커 드라마에서 ㅇ배우,많은 사람들이 풍문으로 알듯이 변태적인 성향을 가져서 헤어지게 된 경우입니다.
3.following wind에서 당시에 좋아하던 남자 배우와 만났다고 합니다.
4.house 드라마에서 ㅂ배우와 만났다고 하는데 이때 ㅂ배우는 ㄱ여배우하고 사귄 후에 A양을 만나게 되었는데,ㅂ의 이상형은 키크고 날씬한 여자엿지만 A양을 만난이후로는 이상형이 아담한 여자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5.그들이에서 ㅎ배우랑 사귀엇는데 사귀면서도 주위 사람들에게 급이 맞지 않는다고 햇다고 하는데요.당시에 ㅎ배우가 A양보다는 인지도가 많이 낮았다고 합니다.지금은 역전되엇을지도.같이 다니기가 쪽팔리다고 햇으며 대신에 자상스러운 면은 결혼하면 좋은 사람일것이라고 떠들고 다녔다고 합니다.
6.영화 촬영중에 ㄱ배우에 눈이 먼 A양이 ㄱ배우에게 엄청나게 대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깨끗한 이미지와 스캔들이 없엇던 ㄱ이 계속 거절했다는데,하지만 A양의 끈질긴 구애 끝에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파리에서 보았다는 목격담이 뜨고서 화보 촬영을 위해서 파리로 간 것이라고 소속사에서 부인했다고 합니다.
7.sus에서 ㅅ배우와 뉴욕 데이트 목격담이 화두에 오르면서 커플팔찌와 커플티로 모든 사람들의 의심을 사고 있다는데,거의 사귀는 걸로 보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전에 같이 출연햇던 ㄹ배우와 ㅈ배우에게는 애인이 있었기에 건드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제 추방당하게 된 방송인 B양
B양은 부잣집의 딸로 알려져 있었는데 이런 B가 패소하고 나서 항소하지 않았던 이유가 충격적이게도 변호사비를 지불할 여력이 없어서라고 하는데요.
주변의 증언에 의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작은 돈도 자주 빌리는가하면 그것을 갚지 못해서 심지어는 몸으로 때우는 일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플러튼의 한 남자의 집에서 아내인 허씨와 폭행사건이 발생한 날 정황입니다.
모 남성과 B양 둘이서 늦게까지 술냄새를 풍기면서 들어왔는데 동시에 집에 오자마자,B양은 1층 화장실로 향하고 황씨는 2층 화장실로 씻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에 열받은 아내 허씨가 도대체 두 ㄴㄴ이 머하고 다니는 것이냐고 소리치면서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는데요.
B양과 남성이 집으로 오기전에 차안에서 특정성행위를 했다고 생각한 아내 허씨입니다.
상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남편은 빨리 씻으려고 햇으며 B양은 윗층의 부부가 벌이는 큰 소리에 2층 화장실로 뛰어 들어간것입니다.
샤워 직전에 황씨의 헐벗은 몸을 보고도 아무렇지도 않개 행동하면서 오히려 상관하지 말고 애나 잘 키우라는 등의 훈계를 아내에게 했다고 합니다.
곧이어서 아내인 허씨가 B양에게 부부일에 상관하지 말고 니 때문에 가정불화가 심해진 것이니,이제는 집에서 나가라고 하면서 실랑이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폭행사건이라고 알려졋으나,여자 두명이서 서로 머리 끄댕이를 잡고 싸우는 수준이었으며,경찰이 도착을하자 서로가 폭행당했다고 말하면서 상대방을 체포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B양이 강제추방을 당해서 미국에 입국하면서 주위에 잡아주는 사람도 없고,외로움으로 인해서 약물중독이 더 심각해진 상태라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말투도 어리숙하게 느려졌으며,감정의 기복도 극단적으로 심해져서 한눈에 보기에도 정상 범위에서 벗어난 이상한 행동을 많이 한다고합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