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16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 첫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6년 6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걸그룹 멤버 A양 '회사가 날 망친거야!'

걸그룹 멤버중 한명인 A양의 '회사가 날 망친거야'라면서 투정이 끝이 없다고 하는데요.

A양은 걸그룹의 멤버로서 많은 부와 명예를 가지게 되었는데...

최근에 별 뚜렷한 활동이 없어지자 이 모두를 자신의 탓이 아닌 회사의 탓으로 돌리고 있다고 합니다.

A양은 회사에다가 '난 이 걸그룹 활동만 안했어도 지금쯤은 할리우드에 있었을 사람이다.

내가 이 그룹을 위해서 얼마나 많은 것을 희생했는데도,지금의 이 상황이 뭐냐'면서 짜증을 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접하게 된 한 연예인 관계자는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이해를 할 수가 없다.

그나마 A양이 이 걸그룹의 멤버라는 점으로 덕을 본게 훨씬 많은데,이러한 생각을 가지게 된 것이 너무 안타깝다'면서 또 한명의 탈퇴한 멤버가 생기게 되는것이 아니냐면서 우려를 했다 합니다.(A양:ㅋㄹㅅㅌ)

 

+유명 작곡가 B 톱 여배우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면서 자랑중

이름을 대면 알만한 유명 작곡가인 B씨가 자신의 휴대폰에 톱여배우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면서 주위에다가 자랑을하고 있다고 합니다.

B씨는 지난해부터 자신의 휴대폰에다가 톱스타인 여배우 C양의 나체사진을 가지고 다니면서 한때는 사귀었다고 주위에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접한 목격자는 '유명 작곡가인 B씨가 자신과 한때는 사귀었다면서 C양의 완전한 나체사진과 잠자리 동영상을 가지고 다니면서 주위의 사람들에게 자랑삼아서 보여준다고 하면서 해당 연예인은 이를 전해 듣고는 전전긍긍하고 있다고 귀뜸했습니다.

다른 연예인 관계자는 '작곡가인 B씨가 톱스타 C양과 사귈 당시에 2억원대의 수입차를 선물로 사주었다고 말한다고 전했습니다.

이 두사람의 연인관계는 이미 정리가 되엇고,두 사람이 연인 사이엿던 것은 C양이 속한 소속사의 관계자들은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습니다.

B씨와 C양은 한때는 비즈니스 관계로 얽혀져 있었지만,지금은 비스니스 관계를 청산한 상태입니다.

이를 두고서 주변에서는 '작곡가 B씨가 사실상은 여배우 C양의 스폰서엿다'고들 말합니다.

여배우 C양은 소속사를 옮길때마다 매번 소속사의 사장들과 연인관계를 맺어온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연예계 관계자는 'C양이 차를 자주 바꾸는데 이는 대부분 남자들에게 선물받은 것으로 안다'ㅁ녀서 연예계에서는 그녀가 꽃뱀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가끔씩의 연기활동을 할뿐,대부분은 주변 남자들에게서 경제적인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긔뜸했습니다.

빼어난 몸매와 미모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C양은 현재는 연기 활동을 잠시 쉬면서 SNS에 푹 빠졌다고합니다.

C양은 돈을 받고 이런 저런 상품들을 노출시켜 주는 'SNS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B씨:ㅌ,C양:ㅎ)

 

+주변의 스태프들에게 안하무인으로 유명한 미녀 스타 D

소속사의 매니저를 포함해서 자신의 주변 스탭들에게 안하무인으로 유명한 미녀스타인 D는 동네 이웃들 사이에서는 친절한 스타로 알려져 있다고하는데요.

D는 부유층들이 거주하는 고급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주민들을 만나게 되면 자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서는 인사하는 것을 물론,옷을 다 벗은 상태라 민망해질 수 있는 사우나에서도 살갑게 이웃들을 대해서 칭찬이 자자하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서 연예계의 한 관계자는 'D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 등의 자신의 스태프들에게는 온갖 궂은 잔신부름을 시키면서 갑질 아닌 갑질을 하지만 아무래도 부유층이 거주하는 곳에 살다보니까 자신의 평판에 대해서 신경쓰면서 이미지 관리를 하는것이 아니겠냐'람녀서 D의 이중성에 고개를 흔들었다고 합니다.(D:ㅅㅇㅈ)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