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3년 4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미남스타 A군 이야기
미남스타인 A군의 아주 못된 버르장머리로 인해서 주위의 지탄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A군은 샤프한 외모와는 다르게 아주 보수적이며 남성 우월주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A는 여성들에게 아주 자상할 것처럼 보이지만 매너가 매우 없으며,나이가 많은 여성들에게는 절대로 누나나 선배라 부르지 않고 oo씨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주위의 측근들은 뭐라고 잘책하기라도 하면? '난 아무 여자에게나 존칭을 쓰지 않느다'면서 거부하고 여자선배들 말을 전혀 듣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자 선배가 자기에게 뭐라 요구를 한번이라도 하면 '저 기집애는 먼데 나한테 그래'라면서 욕을 한다고 합니다.
이에 측근들은 '가정 교육을 잘못 받은 것 같다며' 한소리들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A군이 기억해야 할 것은 자신을 길러주고 키워준 어머니도 여자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듯 합니다.(A군:김범)
+임창정이 이혼한 진짜 이유
임창정이 이혼한 이유는 임창정 문제가 아니며,부인이 참 착하게 생겨서 임창정이 모르고 결혼한 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알고보니 임창정 부인이 엄청나게 노는 여자였다고 하며,살면서 점점 자신의 부인에 대한 실체를 알게된 임창정.
주변에서 이야기가 하나둘 들어오게되면서 정말 놀던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것인데.
결혼을하고 노는 것을 그만두었으면 문제가 되지 않았겠지만,결혼하고 나서도 임창정의 부인이 계속 좀 놀았다고 합니다.
참다 못한 임창정이 부부싸움을 하게 되는데 임창정이 욱해서 애들 유전자를 검사해 본다면서 욱해서 정말 유전자를 검사해 보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결과가....아들 셋중에 막내가 임창정의 아이가 아닌것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임창정이 놀라서 부인에게 말하니 부인이 거의 알고 있다는 식으로 담담해했다고 합니다.
괴로워하던 임창정이 결국에는 이혼을 선택했으며,이혼 선택하기 전에도 많이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결국에 이러한 기사가 난것을 보면 막내는 부인이 키운다고 나왔는데,그게 임창정의 아들이 아니라서 부인이 키우기로 한 것이라고 합니다.
+기지를 발휘한 여자 연예인 B양
여자 연예인인 B양이 기지를 발휘한 사연을 한 연예 소식통에서 전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B양은 어느 기획사 대표화 전속계약을 하게 되고,한때는 연인관계로 발전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연인이던 두 사람 사이에 계약서 말고도 은밀한 영상이 하나 있었는데,두 사람 사이가 파탄날 것을 대비한 기획사 대표의 무서운 보험용 전략이 아니었나 싶어요.
실제로 이 두사람은 연인관계는 물론 일적인 관계마저도 최근에 종료가 되었다고 하는데,B양은 보관된 사적인 영상이 많아서 두려웠던 모양입니다.
예전에 알고 있던 대표의 집 비밀번호를 이용해서 집을 샅샅이 뒤져서 그 영상들을 빼내어 갔다고 합니다.
더불어서 원본 계약서 마저도 한꺼번에 들고 나가서 자취를 감춰버렸으며 계약관계를 증명할만한 사본을 따로 보관하지 않았던 이 대표는 결국에 닭 좇던 개 신세가 되어버렸다고 하는데요.
전속계약 위반으로 B양에게 소송을 걸 방법도 없고 불법적이면서도 치사한 협박으로 B양을 압박할 방법도 없어진 셈이 되어 버렸네요.
B양 이제는 부디 좋은 기획사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