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미로 보는 연예인 연예계 찌라시를 전하는 날아보자 곰탱아입니다.미리 말씀 드리지만 사실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5년 5월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연말시장식에서 버림받은 뼈그맨
방송인인 A가 갑작스럽게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한데에는 슬픈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몇년전부터 한 방송사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스타가 된 A는 'A가 방송사를 키웟다'는 말이 잇을 정도로 방송사 인지도 상승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얼마 전에 진행된 연말 시상식에서 해당 방송사는 A에게 MC직을 제안을 해 A가 흔쾌히 수락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시상식 당일에 A는 대기실 앞을 기웃거리는 VJ로 역할이 바뀌었으며,방송사가 먼저 제의를한 특별출연 무대 역시나 즉석에서 날라갔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A를 토사구팽한 것인데요.
이에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A와 소속사가 진행을 맡고 잇던 프로그램에서도 자진 하차를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더욱이 방송사에는 A에게 미안해하기는 커녕 소문이 새어나가자 내부 유포자 색출에 나서서 또 한번 빈축을 사기도 했습니다.
황금알을 놓친 방송사는 반성 좀 하셔야겠네요.
+수준이하의 연기력인 남자 배우 B,연기자 취급 못받았다
배우 B군의 수준 이하의 연기력으로 인해서 피곤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어설픈 연기력의 B는 유명 연예인인 C와 가족이라는 이유로 이따금 방송을 통해서 얼굴을 비추고 있다고 합니다.
연기력만이 아닌 외모도 특출나지 않은데 비교적 비중이 큰 역할을 맡다가 보니 함께 출연하는 연기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잇다고 합니다.
B와 함께 촬영을 한적이 있는 한 배우의 매니저는 '촬영 현장에서는 이런 B를 배우 취급도 하지 않는다.
연예인의 가족이라는 이유로 배역을 맡아서 남에게 피해를 주고 작품의 완성도만 떨어뜨리는 B를 누가 좋아하겠냐?'면서 한숨을 쉬었다고 합니다.
+뒤풀이 장소를 스트립쇼로 만든 남자배우 D
인기가 급상승한 스타인 D군이 얼마전에 19금 놀이를 즐겼다는 소식입니다.
D는 대규모의 공연을 마치고서 클럽 분위기의 뒤풀이 자리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술도 한잔 한 D는 한껏 흥이 올라서 양손에 지폐를 다발째 쥔 채로 공연을 도와준 자신의 스태프들 앞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후 그는 '이안에 잇는 여자 중에서 가장 많이 벗는 사람에게 이 돈을 몽땅 주겠다'고 공언했다고 합니다.
이에 너도 나도 할것 없이 경쟁적으로 옷을 벗어 순식간에 뒤풀이 장소가 스트립 바로 변햇다고 합니다.
순진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해외에 팬까지 두고 있는 D는 놀때는 정말 화끈하다고 합니다.
+E양과 F군의 리얼한 키스신,역시나 그렇고 그런 사이
드라마에서 상대역으로 연기한 E양과 F군이 뜨겁게 연애중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종영을 한 드라마에서 유달리 진한 스킨십과 키스신이 많아서 '너무 리얼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졌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고합니다.
이 사실은 최근에 E양이 뒤도 돌아보지 않고서 매몰차게 소속사를 옮기면서 '새 소속사 관계자와 썸씽이 잇는 것 같다'라는 소문이 돌자,측근들이 적극적인 해명에 나서면서 밝혀졌다고 합니다.
사실상은 어린 시절에 개인적인 상처가 있다고 알려진 E양과 착하기로 소문이 난 F군 이 두 사람의 사이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촬영한 적이 없었다고 해서 이 찌라시는 거짓으로 밝혀졌습니다.
A:ㅇㅅㅇ
B:ㅂㅇㅎ,C:ㅂㅇㅊ
D:ㅈㄱㅅ
E:ㅈㅅㅇ,F:ㅅㅈㅅ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퍼온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