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96만7천의 구독자수를 가진 벨벳튜브의 머리카락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벌써 1년이 지난 사건이네요.
사건의 발단은 강원도 춘천의 어느곳에 위치한 햄버거 가게에 들른 유튜버 구독자 96만 7천을 거트린 벨벳 튜브가 어머니,남동생과 함께 햄버거를 순삭하고서 담요에 붙어 있던 머리카락을 떼고 가게에 제시하면서 음식값을 환불받은 사건입니다.
이 햄버거 가게에서는 한달 전에도 튜브 일행에게 같은 수법으로 당하면서 햄버거를 다시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벨벳 튜브는 누구?
출생년도는 알수가 없으며 나이도 알수가 없고 그냥 9월 11일 서울 출생입니다.
특이한것은 프로필상에 가슴사이즈가 있다는 것입니다.L컵이라고 하네요.전 이런 사이즈를 본적이 없어서 가늠이 안되네요.
키는 165cm에 혈액형 O형이며 원래의 가슴 사이즈는 K컵이었지만 다이어트로 허리는 들어가고 가슴은 업 시켜서 지금의 크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직업은 모텔,유튜버,인플루언서로 운영하는 유튜브인 Velvet Tube의 구독자수는 글을 쓰는 현재 96만 7천명이라고 합니다.
트위치를 먼저 시작했고 첨에는 해외 시청자를 겨냥한 영어방송을 했지만 트게더 핫클럽에서 인기를 얻고서 이후 국내도 끌어안게 되었답니다.
트위치 영구정지 후에 지금은 유튜브에서 브이로그를 통해서 급성장하여서 대기업 직원 이상가는 수입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30일 수익을 예상해보면 조회수 수익 7,306,563원이며 일반영상 6,978,514,Shorts 328,049로 예측됩니다.
출신 학교는 캐나다에 위치한 모 대학교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햄버거 가게에서 진상짓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군복을 입은 남동생을 대동한체로 방문을 한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한 햄버거 가게어서 음식을 순삭하고 난 후 자신의 담요에 있던 머리카락을 떼어내어서 휴지 위에 올려놓고서 남동생과 함께 밖으로 나오는데요.
하지만 남동생은 군인이 아닌 군복을 대여했던 것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이후 남아있던 어머니가 종업원을 불러서 햄버거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면서 환불을 해 달라고 요구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들의 이 진상 짓은 처음이 아니라 같은 가게에서 한달전에도 머리카락을 핑계로 같은 음식을 다시 요구하고서 배를 채우고 간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서 사기혐의가 적용되어서 법원에서 500만원의 벌금을 구형받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