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동물의왕국

2009년 연예인 찌라시 X-file 두번째

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에 소식은 2009년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 B입니다.

 

+박S양은 떠도는 드라마 대본 리딩을 안나오는다는 얘기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기 연기에 대한 프라이드가 강해서 때때로 마찰이 잦은것은 사실이지만 드라마 관련 미팅에는 누구보다 열심히 참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본과 연출에 대해서 고집이 강해서 연출자나 작가와 좋게 끝나는 법은 없다고 합니다.

+유I촌은 연극계에 몸담았을 시절에 변태로 유명하다는 소문입니다.

선배나 후배나 동기들 모두에게서 평판이 좋지 않으며 바이이기도 하다고 합니다.이는 모 언론사에서 은근히 얘기해서 깐 사실이라고 합니다.

 

+솔B는 화장품 모델 발탁 언론 발표 훨씬 이전에 계약이 성사되엇으며,지면 촬영에 맞춰서 성형하고 조용히 묻으려고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얼굴상태가 말이 아닌데다가 생방송으로 이미 알려지는 바람에 울며 겨자먹기로 성형사실을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얼굴상태가 나가고 네티즌들 때문에 난리가 낫을 때에 소속사와도 마찰이 있었으며 본인이 방송 은퇴도 심각하게 고려했다고 합니다.

+이H리는 패밀리가 떴다,포맷자체를 계획할 때 캐스팅은 이효L와 유J석의 힘이 컸다고 합니다.

윤J신과 김S로는 유재S이 추천,대S와 박Y진,이C희는 모두 이H리가 추천했다고 합니다.

아이돌그룹을 추천하며 지D와 T를 원했으나 기획사에서는 대S 추천하였다고 합니다.

첨에는 PD도 이효L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아했으며,김J국이 들어올때 PD와 마찰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H리는 김종K을 비꼬면서 촬영 전에 회의때 작가,피디와 대판 싸워서 SBS연예국장이 직접 내려와서 이H리를 말렸다고 합니다.

 

+보A와 아이돌그룹의 온Y가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한때는 7살이나 어린 같은 그룹의 태M과 소문으로 시끌했으며,이니셜 기사에 얘기가 많아서 스포츠서울이 붙었다고 합니다.

BA 건을 위해서 스포츠서울이 붙지만 정작 상대는 O유였고,여자 가수 특집으로 이효L와 엄J화 다음으로 보A를 잡았으나,눈치를 챈 소속사가 적당선에서 합의하고 결국은 무산되었습니다.

사진 내용을 보면 드라이브하는 사진,청담동 B아 집에 함께 들어가고 나오는 사진과 가벼운 스킨쉽 정도의 사진이엇다고 합니다.

+여성아이돌그룹의 소H는 씀씀이가 크며 해외 나갈때마다 준비한 돈을 쇼핑으로 다 써버리는 그룹 내의 유일한 맴버라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며 고르는 브랜드도 거의 가 다 명품이며 어린 나이와는 다르게 패션쪽에 관심이 많아서 첫 콘서트 의상을 직접 디자인해서 제출했지만 무산되었습니다.

+이D욱은 바이라는 소문이 잇으며 사귀는 상대가 죄다 일반인 남자라고 합니다.

연예계와 조금이라도 관련이 된 사람은 일부러라도 피하며,완벽주의자 같은 성격이라서 절대로 소문나지 않게 관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