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소문일뿐이며 100% 사실은 아님을 미리 밝혀 드립니다.
이번에 소식은 2014년 11월 증권가 연예인 찌라시 X-file입니다.
현재가 아닌 당시에 핫하던 소문임을 감안하고 보시기를 바랍니다.
본 내용은 펀글이므로 진실여부는 본인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유명 작가인 A가 샤머니즘에 빠져서 심취해있다는 소문입니다.
과거에서부터 심령세계에 관심이 아주 많았던 A의 집에는 웬만한 무당 빰치는 무구를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의 집에는 칠성방울 같은 무악기나 신칼,각종 부적과 함께 걸개그림 등으로 음산하게 꾸며져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그쪽에 심리적으로나마 의지하는 정도가 더욱 더 심해져서 집에서는 항상 방울소리와 칼소리가 날 정도라고 합니다.
이에 한 연예인 관계자는 '저 정도면 거의가 신내림을 받은 정도의 수준이 아닐까 싶다.
원래부터가 폐쇄적인 사람이었는데 그 정도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어서 언젠가는 저러다가 큰일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라고 합니다.
+뛰어난 미모에 비해서 부족한 연기력으로 논란의 중심이 되고 있는 여배우 B가 새작품에 들어가게 되면서 동료 배우들을 만나서 때아닌 기싸움을 했다고하는 소식입니다.
B는 그전에도 몇번 만난적이 있는 걸그룹 출신의 배우인 C에게 '아이돌 출신이죠?'라며 일부러 모르는 척하면서 무시를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C는 주위에 관계자들에게 '사석에서도 몇번 만난 적이 있는데 왜 저러는지를 모르겠다'며 분통을 터트렸다고 합니다.
이에 한 관계자는 'B가 작품에 들어가기전에 초반부터 기싸움을해서 상대를 제압하려고 하는 것'이라 말합니다.
동료들과 괜시리 기싸움으로 방송전부터 힘 빼지 말고 작품에서 연기에만 몰입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D와 E가 걸그룹 아이돌맴버인 F,G와의 더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들 네명은 대외적으로는 교제를 부인하고 있으나,네 사람이 함께 있는것을 본 사람이 상당수가 된다고 합니다.
D와 F는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친한 친구 사이로 정리한 상황이며,E와 G의 만남은 의외라는 목격자들의 반응이라고 합니다.
이는 E와 G의 나이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결혼 정령기인 E가 혹시나 결혼까지 생각을하고 만나는 것은 아닌가?하는 궁금증이 듭니다.
이에 한 연예쪽 관계자는 'F와 교제중이던 D가 E를 소개하엿으며 이 과정에서 G도 함께 자리를 한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 네 사람이 함께 있으면 사진이 찍히더라도 피해가기도 편하고,교제에 대해서는 쌍방이 서로 함구하는 분위기라 오히려 잘 만날 수 있는거 아니겠냐?'라고 했답니다.
+유명 연예인인 H가 연예인 관계자들 사이에서 연일 구설에 휘말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H는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하며 더불어서 소속사 선배들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스타덤에 올랐다고 합니다.
하지만,문제는 그 이후부터라고 하는데요.
데뷔 초에는 겸손하던 그의 행동들과는 달리 최근에 들어서는 전혀 상반된 모습으로 주위 사람들을 못살게 굴고 있다는 소문입니ㅏㄷ.
최근에 한 시상식에 초대를 받은 H는 '상도 주지도 않을건데 뭐하러 가노.외국여행이나 다녀오겟다'라면서 거침없는 발언을 해서 주위에서 빈축을 샀다고 합니다.
이에 한 연예인 관계자는 H의 계속되어지는 무례한 행동에 대해서 '주위에 사람들의 도움이 없이 혼자 자수성가햇다고 생각을 하는것이 큰 문제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H같은 스타가 오랜만에 나온만큼 그를 찾는 곳은 더욱 많아질 것 같다는 점이다'라면서 씁쓸함을 감추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A:ㅇㅅㅎ
B:ㅇㅇㅎ
C:과연 누구일까요? 아이돌출신이라는데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D:ㅈㄱㅎ
E:ㅎㅈㅇ
F:ㅅㅇ
G:ㅇㄹ
H:ㅇㅈㅅ
실명을 거론하기보다는 이니셜이나 초성으로 대처했습니다.조금만 생각해본다면 누구나 다 알수 있을것입니다.
출처:쓰레빠 퍼온글의 퍼온글임
앞서 글 서두에서 말한바 잇지만 어디까지나 떠도는 소문을 적은것이며 판단은 각자의 몫입니다.